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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학다식

구글 애드센스, 노출당 수익으로 변경예정

by 모든정보's 2023. 1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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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 새로운 수익 구조변화

20년 전, 모든 규모의 게시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구글 애드센스를 선보였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이 광고 네트워크는 디지털 광고를 단순화하여 전 세계의 게시자들과 광고주들을 연결시켜 광고 공간을 판매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 결과, 매년 수십억 달러를 파트너들에게 지급하며, 이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그들이 가장 잘하는 일, 즉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광고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게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수익화 선택지도 함께 진화했습니다. 오늘날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직접 판매, 광고 네트워크, 판매자 플랫폼을 결합하여 광고 공간을 판매하고, 종종 여러 기술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 변화를 반영하여, 애드센스는 수익 분배 구조를 업데이트하고, 게시자에게 지급하는 방식을 클릭당에서 노출당으로 전환하는 두 가지 변화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게시자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기술 간의 수수료를 일관된 방식으로 비교할 수 있게 해 주며, 미디어 구매 과정에 대한 투명성을 한층 더 높여줄 것입니다.

우리의 테스트를 바탕으로, 이러한 업데이트로 인해 게시자의 수익이 변화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분배 구조 변경

애드센스는 오랫동안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를 투명하게 공개해왔으며, 이는 업계 표준과 일치합니다. 게시자들이 애드센스를 통해 콘텐츠를 수익화하기로 선택했을 때, 그들은 수익의 68%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전에는 구글 애드센스 네트워크가 단일 거래 내에서 수수료를 처리했습니다. 이제 애드센스 수익 분배를 구매자 측과 판매자 측의 별도 비율로 나누어질 예정입니다.. 콘텐츠를 위한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를 게재할 때, 게시자는 구글의 구매자 플랫폼이든 타사 플랫폼이든 그들이 수수료를 가져간 후의 수익의 80%를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구글 애드가 애드센스에서 디스플레이 광고를 구매할 때, 구글 애드는 광고주 지출의 평균 15%를 유지할 것입니다. 구글 애드는 많은 광고주들이 클릭이나 전환과 같은 사용자 행동을 기반으로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고정된, 노출당 수수료를 취하지 않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게시자들은 수익의 약 68%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광고주가 타사 플랫폼을 사용하여 애드센스에서 디스플레이 광고를 구매할 때, 게시자는 타사 플랫폼이 수수료를 가져간 후의 수익의 80%를 유지하게 됩니다. 구글은 이러한 타사 플랫폼이 광고주에게 부과하는 수수료나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계산하는지에 대해 제어하거나 보이지 않습니다.

게시자에 대한 노출당 지급으로 변화

수익 분배 구조를 업데이트하는 것 외에도, 애드센스는 주로 클릭당으로 게시자에게 지급하는 방식에서 업계 표준인 노출당 지급으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구글의 제품과 타사 플랫폼에서 광고 공간에 대해 게시자에게 지급하는 더 일관된 방법을 제공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다른 기술 제공자들과의 비교를 돕게 될 것입니다.

이 변화는 게시자가 자신의 웹사이트에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종류나 양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광고 네트워크의 게시자들은 우리의 애드센스 정책과 화면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팝업이나 방해가 되는 광고와 같은 관행을 허용하지 않는 베터 애드 표준에 모두 따라야 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내년 초에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 변화는 게시자들로부터 어떠한 조치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광고 기술은 온라인에서 즐기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콘텐츠의 기반이 됩니다. 애드센스에 수년간 투자하여 모든 규모의 게시자들이 쉽게 돈을 벌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한 이유입니다. 인터넷이 진화함에 따라, 개방된 웹과 광고가 지원하는 콘텐츠 접근에 기여하는 작업을 계속하면서, 과정을 단순화하고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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